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이비몬스터 멤버 외국인 아사국적 한국,태국,일본 멤버 국적(다인, 하람,치키타,프리타,아사,로라)베몬멤버


베이비몬스터 국적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국적은 한국, 태국, 일본의 국적을 가진 다국적 걸그룹이다. 베이비몬스터 국적별 멤버는 아현, 이다인, 신하람, 치키타, 프리타, 사카모토아사, 로라까지 총 7명의 멤버이다. 이 중에서 어떤 멤버가 한국인이고 외국인 국적인지 알아본다.

베이비몬스터 국적 아현 한국, 태국, 일본 멤버별 국적

 

베이비몬스터의 멤버별 국적은 어떨까?

와이지에서 새로 나온 그룹인만큼 베이비몬스터 멤버 국적은 정말로 다양하다. 아직, 오피셜로 뜨진 않았지만 7명 중 한국인은 3명이다. 먼저, 한국 국적인 멤버는 아현과 다인 그리고 하람 3명이다.

 

베이비몬스터의 한국인 멤버 아현


1. 한국인 멤버 아현


아현 졸업사진(보기)

아현은 베이비몬스터의 비주얼 멤버로서 07년생이다. 프로듀스48에도 지원을 했었고 방송에도 나왔었기 때문에 관련된 영상이나 사진이 많다. 또한, 중학교 졸업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춘천에서 태어났으며 댄스 스쿨에 다니며 기본기를 익혔다고 한다. YG뿐만이 아니라 JYP에서도 최종 연습생 합격을 했지만 와이지에서 이번에 데뷔하며 연습생 기간은 약 4년 정도라고 한다.

다인의 어릴적 모습 키즈돌로써 활동했다


2. 한국인 멤버 다인


키즈돌 시절 다인의 모습은?(확인)

아현 다음 멤버는 다인이다. 키즈 모델에 걸맞은 외모를 지닌 다인은, 현재 인기몰이 중인 뉴진스 혜인과 키즈돌에 유쏘걸의 멤버로 활동했었다.

키즈돌로 활동했던 멤버 중에 뉴진스와 와이지에 데뷔하는 황금세대를 기록했으며 매우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겟다.

한국인 멤버 하람


3. 한국인 멤버 하람


하람 중학교 졸업사진은?(확인)

마지막 한국인 멤버는 하람이다. 하람도 아현과 마찬가지로 연습생 기간을 5년 동안 적지 않게 했다. 현재 07년생이며, 졸업사진이 얼마 전에 공개되었다. 

노래를 부르는 개인 영상도 있는데 연습생 기간을 오랫동안 한만큼 기본기가 탄탄해 보인다.

 

태국 국적의 멤버 치키타


4. 태국 국적 멤버 치키타


치키타 댄스영상 모습(확인)

치키타는 태국 국적을 가진 멤버이다. 이번에 데뷔하는 베이비몬스터의 막내로 무려 나이가 09년생이다. 이는, 현재 존재하는 모든 걸그룹 중에 가장 어린 나이로 말 그대로 정말 베이비이다.

리사에 이어 나이는 어리지만 길쭉 길쭉한 신체를 지녀 댄스에 소질이 있어보인다. 댄스하는 영상을 보면 리드댄서로의 소질이 있어 보인다. 

 

태국인 멤버 프리타


5. 태국 국적 멤버 프리타


프리타 보컬 연습영상(보기)

프리타도 치키타와 마찬가지로 태국 국적의 멤버이다. 치키타와 이름이 비슷해 자매인 것 같지만 가족은 아니다. 프리타는 현재 05년생으로 베이비몬스터에서 언니라인에 속한다. 
 

일본인 멤버 사카모토 아사


6. 일본 국적 사카모토 아사


사카모토 아사 졸업사진(보기)

사카모토 아사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일본 국적이다. 여자 가수 중에서는 와이지에서 최초로 데뷔하는 일본인이다. 

7. 국적 미상 로라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로라는 아직 국적이 공개되지 않았다. 베이비몬스터의 티저만 현재 공개가 된 상태이며 구체적인 데뷔일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하지만, 현재의 이슈성을 계속해서 끌고가려면 1분기 안에는 데뷔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멤버별 다양한 국적을 가진 와이지의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행보가 주목이 된다.